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4.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22FW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LILISU(ip:)

    작성일 2023-03-01

    조회 6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

    리리수입니다.

     

    22FW관련하여 많이 묻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문의량이 급격히 늘어남에따라, CS 처리가 늦어지고 있어

    빠른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배송 언제 시작하나요?

     

    상품별 배송시기는 모두 상이합니다.

    현재 주문량이 많아져 바로 발송 가능 상품도 순차 발송하고 있어 1-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배송일정은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아래 공지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합배송 주문 시, 제품별로 출고 일자에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일주일 이상)이라면 선출고 가능 품목부터 부분 발송

     

    ▶︎ 제품별 배송 일정 확인하러가기

     

     

    ▶︎반품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반품 접수는 사이트 Q&A 게시판 접수 필수입니다.

    제품 구매 전 상세페이지에도 안내드리고 있으며 구매 시 발송되는 엽서에도 안내드린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유 미작성/ 반품 게시글 미작성의 경우 정상적인 반품처리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이트 운영을 위한 방침은 꼭 준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의사 미통보 후 직접 반품 접수해 수거지로 택배 발송하는 경우 정상 반품처리 불가 / 무통보 착불 반송 및 반품 거부*

     

    반품은 처리 시 택배 도착까지 2-4영업일 소요,(*택배 집화점에 도착하더라도 사무실로 수거되지 않으면 검수불가)

    도착 완료 후에도 순차적으로 검수 진행하고 있어 검수완료까지 시일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검수 완료 후, 전산 상 반품 처리 완료되더라도 환불금 입금까지는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 완료 후 환불금 입금까지 정확한 일정은 이용하신 결제수단에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교환 접수는 사이트 Q&A 게시판 접수 필수입니다.

    제품 구매 전 상세페이지에도 안내드리고 있으며 구매 시 발송되는 엽서에도 안내드린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유 미작성/ 교환 게시글 미작성의 경우 정상적인 교환처리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이트 운영을 위한 방침은 꼭 준수 부탁드립니다.

     

    접수해주시면 택배 기사님 배치해드리고 있으며 교환 왕복 택배비용은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이수빈

    1002-246-995776

    <8,000원>

    *주문자명으로 입금 필수

     

     

    ▶︎품절인 상품 재입고 되나요?

     

    품절 상품은 재입고까지 다양한 요소가 있어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장 및 원단, 부자재 확인 후 재발주 가능한 경우 인스타그램 @lilisu.kr , @soobperstar 통해 공지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지보다 사이트 내 재입고 알림이 더 빠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오시질 않아요

     

    제품을 문 앞에 보관하시지 않고,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엇갈려 제품이 정상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 경우

    기사님을 재배치 요청해드려야합니다.

    사이트 게시판 또는 톡채널 <리리수>로 다시 문의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사유로 기사님께서 상품 수거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해 반품 택배 도착 기한을 넘는다면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거부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반품 접수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불가한 경우

     

    -택배 포장 상태가 불량한 경우

    (제품 행택 분실, 착용 흔적, 포장 분실 및 과한 훼손으로 인한 상품 가치 하락, 고의적인 상품 훼손,

    반품 상품에 쓰레기 투척, 최초 포장 상태와 너무 다르게 옷을 구겨 넣어 포장 상태가 심각하게 불량한 경우)

     

    상품은 구매하지 않으신 경우 결국 저희 품으로 돌아오는 저희의 '재산'입니다

    뜯어보기 전 마음과, 돌려보내실 때의 마음이 다를 수 있다는건 충분히 이해하지만

    결국 박스를 뜯어 제품을 돌려받아 한 장씩 검수하는 것도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제품이 부디 마음에 드시길 바라면서 소중하게 포장해 보내드렸던

    처음의 마음처럼 최대한 최초 상태와 동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택배 직접 반품 처리 발송 및 반품 사유 미작성

    동명이인자 , 반품 사유 확인은 모두 사이트 게시판 문의글 작성을 통해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는 원활한 운영을 위한 방침이며, 반품 접수 시 반품 절차에 대한 안내도 진행되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사이트 게시판 접수하지 않으신 상태로 반품 요청 시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구매했는데 조회가 안돼요 (*비회원 주문)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는데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톡채널 <리리수> 또는 사이트 질문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조회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했는데 조회가 안돼요 (*네이버 주문)

     

    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신 경우엔 네이버 <페이>탭 결제 내역에서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는 네이버 페이 주문건은 조회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외에 추가 다른 질문이 있으시다면 게시판 및 톡채널 이용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고 꼼꼼하게 상담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 조금만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리리수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